본문 바로가기
심리테스트

[심리테스트] 사회생활용 MBTI 테스트

mbti테스트

사회생활용 mbti테스트

나의 사회생활용 mbti는 무엇일까?
심심할 때 해보는 테스트 고우고우~~~~


mbti테스트_01


나는 한 달에 2번 이상 지각한 적이
있다…ㄷㄷㄷ 소름끼침ㅋㅋㅋㅋㅋㅋ..



mbti테스트_02

출근길 앞에 걸어가는 친한 동료를 봤을 때 나는?

어차피 회사에서 만날건데 굳이?
나는 혼자 있는 시간이 중요해요~~!!



mbti테스트_03

내 컴퓨터 바탕화면은,
폴더별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음

지저분하게 있으면 뒤죽박죽 못 찾으니
무조건 폴더정리 해야함

mbti테스트_04

어색한 동료와 단둘이 점심을 먹게 됐을 때 나는?

어색한 거 싫어서 뭐라도 말함
차라리 말 많은 동료라면 너무 감사함 ㅜㅜㅜ


mbti테스트_05

직장 동료들과의 대화에서 나는
주로 듣는 편..
뭘 말할지도 모르겠고 그냥 조용히 듣는 게 좋아용


mbti테스트_06

새로운 업무 시스템이 도입될 때
일단 어떤 스타일인지 보고 만져보면서 익숙해지게끔 익히는 것을 선호함ㅎㅎ


mbti테스트_07

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동료에게 나는?
최대한 감정이 상하지 않게 부드럽게 지적함

서로 감정상하는 그런 부분들이 껄끄러우니까
최대한 조심조심..


mbti테스트_08

상사가 계속해서 재미없는 아재개그를 할 때 나는?
다 같이 있었다면 못 들은 척….ㅎㅎㅎㅎ
나 혼자 들었다면 오버리액션 고고


mbti테스트_09

상사가 피드백을 요청할 때 나는
감정을 고려해서 긍정적으로 말하려고 하는 편!!


mbti테스트_10


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회의에서 나는
기존에 검증된 방법으로 최대한 실수가 없게끔 하려고 노력해요 ㅠㅜ

mbti테스트_11

동료가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할 때 나는
실현 가능성과 현실적인 부분을 검토함~!


mbti테스트_12

리더의 역할로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나는?
명확한 목표와 계획이 좋아요!



mbti테스트_결과

음.. 꽤 맞는 거 같음~~~~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