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심리테스트

[심리테스트] 운명의 새싹테스트 mbti 결과 링크


새로운 테스트가 방구석연구소에서 나왔어요!

 

https://www.metavv.com/ko/content/10918065

 

운명의 새싹 테스트

나는 어떤 새싹으로 자랄까?내 새싹을 구성하고 있는 체성분들과 🌳쑥쑥 자라게 하는 자양분까지 알아보자!어떤 새싹이 나왔는지 댓글로 알려 줘 🌱

www.metavv.com

 

9개의 문항으로 이루어진 테스트 결과는?!
어떤 흥미로운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지 두근두근.....♥

 

 


첫번쨰 문항~! 
많은 사람들 앞에서 랜덤으로 자기소개를 하는 상황에 나는?
몽글 pick★ 그냥 집에 가면 안 되나? 제발 나만 아니길...

있는듯 없는듯 조용히 있는걸 좋아하고 드러내는 걸 싫어해서
만약 자기소개를 하라고 하면 식은땀 줄줄 ㅠㅠ 아 절대 못해 너무 어려워ㅠ

 

두번째 문항~!

협동 게임을 하는데 내 잘못으로 우리 팀이 질 것 같다
몽글 pick★ 민폐를 끼쳤다는 생각에 너무 미안하고 불안해진다

민폐끼치는걸 너무 미안해하고 계속 그 상황에 사로잡혀요 ㅠ
왜그랬을까...


세번째 문항~!

세명이 버스를 타는데 한 명은 혼자 앉아야 하는 상황!

몽글 pick★ 혼자 앉게 되는 게 나만 아니었으면 좋겠다... 


혼자 앉으면 뭔가 외톨이된거같은 느낌이라 
차라리 혼자 타면 상관없는데 친구들이랑 같이 있으면 내가 혼자는 아니었음 해요~!ㅜ



네번째 문항~!

친구가 내 물건을 마음대로 만진다면?
몽글 pick★ 저거 내 건데.. 왜 허락도 없이 만지지?


내 물건을 누가 마음대로 만지면 기분이 상해서 말을 해줬으면 좋겠어요
그렇다면 무한대로 만져도 괜찮아~

 

다섯번째 문항~!

이런 사람이 더 싫다!

몽글 pick★ 뭐 하나 잘못하면 귀에서 피 날 때까지 훈수 두는 사람

 

뭐든 적당히 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~!
알아들었는데도 계속 말하면 질려요 ㅠㅠㅠ

 

 

 

여섯번째 문항~!
무조건 한 명과 친구 해야 한다면?

몽글 pick★ 만나자고 절대 먼저 안 하고 랜선으로만 연락하는 친구

 

매일 만나기에는 체력이 너무 안되니까 그냥 문자로만 했음 좋겠어요~

 

 

 

일곱번째 문항~! 

같이 다니는 친구가 이해 안 되는 행동을 할 때 나는?

몽글 pick★ 말했다가 싸울 수도 있으니 그냥 참고 같이 다닌다

 

이해 안되는 행동을 애초에 하는데 내가 굳이 하지말라했다고 안할까?싶어서

그냥 냅두고 손절....

 

 

여덟번째 문항~!

'기분 안 좋았는데 같이 있어 줘서 고마워' 라는 말을 듣는다면?

몽글 pick★ (하루 종일 눈치 보느라 힘들었다ㅠ)

 

같이 있을 때 기분 부리는사람은 별로...입니다
친구니까 배려해준건데 그건 당연한게 아니니까 내가 배려해준 걸 알아줬음 좋겠다~ 이런 마음?!

 

 

 

아홉번째 문항~!

내 사회성이 바닥나는 순간은?

몽글 pick★ 무기력 5인과 장기자랑을 준비해야 함...


차라리 텐션넘치는 친구들이랑 있으면 기분이라도 좋아지는데

무기력5인은 내가 끌고가야한다는 생각에 벌써부터 기빨려요...!

 

 

제 결과는~~~~~~~~~ 두구두구둥~
순두부 치와와 새싹!
결과 거의 맞네요~~~~~~~~~~~굿굿굿